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을 통제하십시오.

프로관자 2020. 5. 31. 23:41


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을 통제하십시오.




공황 발작이 자존심을 떨어뜨려 인생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라.


공황발작을 위한 성공적인 경영기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는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이 쇠약해지는 공황 발작을 극복하고 더 행복하고 더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작성되었다.




온라인에서 해당 지역의 패닉 공격 지원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여러분이 공격한 것에 대한 세부 사항을 이해하는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은 언제나 큰 안도감을 준다.


그들이 스스로 그 공격과 싸우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공황 발작을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한 유용한 힌트를 줄지도 모른다.




공황 발작을 빨리 극복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을 통제하려고 노력하라.


공포와 불안의 원인을 구분하여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해 그것에 맞서 싸우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확신이 없다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호흡과 휴식을 위한 기술이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간단한 행동은 여러분이 집중력을 되찾고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진정시키지 못하셨나요? 몸과 감정을 책임지는 사람이 바로 너야!



자신을 고립시키는 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감정을 악화시킬 뿐이다.


불안 공격을 다룰 때, 당신은 이러한 문제와 문제들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이 주변에 필요하다.


우정의 매우 중요한 목적은 누군가가 정말로 도움이 필요할 때 그곳에 있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에게 당신을 위해 있어달라고 부탁하라.




비록 여러분의 감정이 격해 보일지라도, 공황 발작이 여러분을 압도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굴하지 않고 맞서려고 하지 말고 공격에 맞도록 몸을 굽혀라.


물질에 대해 마음을 써서 그 감정이 육체 바깥에 있고 그 안에 우글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키십시오.


적절한 호흡법을 연습하는데 집중하라.


긴장을 풀고, 가능한 한 침착하고 규칙적으로 숨을 쉬어라.


당신이 공황 발작의 지속시간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호흡 기술을 사용하라.




머리 손질이든 양치질이든 스케줄 잡기에 너무 작은 일은 없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의 목록을 만들고 만약 당신이 이것이 위로가 된다고 생각한다면 일정을 중심으로 당신의 하루를 계획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의 다른 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야 하는지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각 일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진행되는 동안 숨을 들이쉬기보다는 내쉬는 데 집중하는 것이 호흡법을 최대한 활용하는 비결이다.


당신은 빠르게 숨을 들이마실 것 같은데, 이것은 자연스럽고 하기에도 괜찮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당신이 심호흡을 한 후에 천천히 숨을 내쉬어야 한다는 것이다.




다양한 문제를 가진 사람들은 공황 발작을 다룬다.


온라인이든 직접이든 여러분에게 적합한 지원 그룹을 찾으십시오.


이 지원 그룹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공황 발작과 불안과 싸우기 위해 사용하는 속임수와 전략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먼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했고 당신이 그나 그녀에게 그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것에 긴장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여러분의 감정을 생산적이고 건강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압도당하고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다양한 방법을 배웠고, 이제 여러분은 자신감을 쌓기 시작하고 삶이 제공하는 것을 즐길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불안과 공황 발작을 더 많이 겪는다.


고맙게도, 이것은 적절하게 관리될 수 있고 당신의 삶에 영향을 덜 줄 수 있다.